복귀친구 2년만에 복귀시켜서 이따 집가서 레이드 같이 가려는데 싱글때메 방 없으면 어쩌지하고ㅜ
있나요?? 있으면 좋겟는데 싱글은 솔직히 노잼인데 같이 하는 맛도 안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