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5
조회: 70
추천: 0
허수는 허수인데 왜케 허수딜에 집착함허수가 고점이라도 실제 레이드에서는 “절대” 허수딜 안나옴
그냥 직업별 “환경변수” 대응력이 중요함 그게 “평균지표”고 잔재로 허수를 1.1치고 버스트로 1.0을 친다고 쳐도 “허수아비 가디언”을 쳐서 잔재가 이겨도 찐무,대격돌 같은 딜몰이가 있고 컷신이 있는 “실제 레이드” 에서는 직업 매커니즘에 따라서 허수아비 하고는 전혀 다른 양상이 나옴 (생각 좀만 해봐도 ㅇㅇ) 니네가 아무리 허수아비 0.9-1.0 불태워도 스마개는 “평균지표”를 보고 패치한다는거임 제발 허수딜로 티어 줄세우기 선동하지말고 진짜로 DPS 검증 할거면 실제 앤드컨텐츠에 점수 비슷한 타 직업하고 같은 시너지 묻혀서 DPS를 측정해야함 (이것도 사멸/타대 구분해야하고-워블시너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