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 2개 하면서

1720짜리 하나랑 1740짜리 하나가 유기예정인데


얘네도 가토나 할모시 낙원은 돌아주는게 좋나

아니면 어차피 유기했는데 그냥 쳐다도 안보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