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29
조회: 218
추천: 0
블레 하지도 않는 새끼들이 왤케 입털지애초에 버스트도 cpm으로 버스트 많이 박아야 딜이 나오는 구조라 머리 돌아가서 백탐색 시간걸리면 딜로스오는건 비슷한데
성세마냥 허수레이드면 올백쳐도 cpm 11대뽑는 잔재 못이기고 종막같은 빡센 레이드면 설치기 리스크 있는 버스트가 유리할건 없다고 생각하는데 ㅋㅋ 조건 반대로 니들이 A급 잔재하고 ㅇㄱ님이 버스트해서 실전딜빵이었으면 하자는사람 널렸을거임 걍 버스트가 더 약한데 왜 저 딜빵을 하냐고 ㅋㅋ;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