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6
조회: 203
추천: 0
??? : 한국 충격패 사실 이유가 있었다.???는 저였고요~
오늘 남아공에게 아무 힘도 못쓰며 충격패한 대한민국, 사실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참가국 늘리고, 물탐 만든 이유? 다 피파 수입때문 아닐까? 많은 나라에서 보면 광고수익 늘고 물탐때 나오는 광고수익도 있을거고 그런 의미서, 체코전에서 엄청난 경기력을 보였던 대한민국이 이렇게 졸전을 보이고 심지어 충격패까지 한다? 이건 말이 안됨 대한민국의 위상이 높으니 다른 나라에 비해서 광고수익도 클텐데 그런 대한민국이 빨리 32강을 확정짓는다? 그럼 내일 경기 안보겠네? 어림도 없지 바로 피파가 띵보햄 압박한거임 내일 경기까지 보게 하려고 그게 아니면 1차전에 손흥민을 빼는 명전술을 펼친 띵보햄이 이렇게 무기력하게 질 수 없음 은 다 개소리였고 하.... 진짜 개못하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