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쨰줄 도화가는 1730에 3160점이야 

일단 발키리 175 <--- 이거 다음주 낙원돌고 올릴꺼고
가나는 이번 슈모익인데 유물코어 먹고 맞추면 3000은 갈꺼같긴해
------------------- 여기까지 고정 ------------------


여기서 머 하는게 좋을까
가나 1720 찍을까?
아니면 본부캐 보석 올릴까 
다른 의견 있으면 알려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