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24
조회: 122
추천: 0
애두라 원정대 상담좀 해줭![]() 2번쨰줄 도화가는 1730에 3160점이야 일단 발키리 175 <--- 이거 다음주 낙원돌고 올릴꺼고 가나는 이번 슈모익인데 유물코어 먹고 맞추면 3000은 갈꺼같긴해 ------------------- 여기까지 고정 ------------------ 여기서 머 하는게 좋을까 가나 1720 찍을까? 아니면 본부캐 보석 올릴까 다른 의견 있으면 알려줭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