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이라는 시스템 이제막나왔을때 접었음
선발대 아니라서 잼시스템 경험못해봤는데

이제 내본캐 바드로 경험해보나 싶었음
근데 복귀하니까 바드들이 누워있음 정확한 이유 모름 
차원술사 1개, 바드1개 키우려고했는데 둘다키울지 차원술사만키울지 고민이됨

참고로 본인 게임 급하게하는타입이아님 하고싶은거(커마, 영지꾸미기, 친목, 재밌어보이는거, 내실 등) 하면서 수직컨텐츠 천천히 하는타입

고민상담좀 해줘ㅓ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