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0
조회: 120
추천: 0
복귀자(거의늅).. 질문있습니다 선생님들이번에 복귀하게됬는데 그 1700찍고 강화하는걸 상재먼저 다 40찍고 일반강화하는건가요
아니면 그것도 효율에따라 다른것일까요?? 예전엔 무슨 사이트에서 봣던거같은데 그래도 어느정도 정해진건있엇던걸로 기억하거덩요 뭐 방어구 올 상재 40하고 무기 40하고 일반강화해라 뭐그런것들있자나용 알려주시면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번엔 그 펫활성화하는 쿠폰이 프리미엄 구매해야지만가능한거죠? 예전엔 슈모익이나 이런거에 줬던거같은데 제가 놓친건지 궁금합니다!! 나머지 잼이나 이런건 뭐 차근차근보려하는데 일단 1720찍으려면 뭐부터 강화해야하는지 알아야할것같아서 답변주시면감사드립니당!!!
EXP
560
(60%)
/ 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콤비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