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의 김민재  다운 플레이가 전혀 안나오고
중원에서  합도 겁나  안맞아서 계속 뺏기고 볼차는것도 되게 아마추어에서 나올법한 볼차기
멕시코전 끝나고 애내 또 싸운건가 싶을정도 경기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