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루는 딜 위주로 보고 자기는 종합적으로 다 본다 했는데
오버로드랑 환수사한테 지는 잔재 있냐?
오버로드랑 환수사가 딜 때문에 인기 티어표 S야?
잔재가 딜은 더 센데 왜 잔재는 a냐? 이런건 왜 태클 안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