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모비노기 하는애인데 이제 재미없대서 은근슬쩍 로아 추천하고 호닥닥 데려옴 ㅎ


일단 직업 찾아보고 말해달랬는데

환수사 vs 발키리(딜) vs 서머너 고민하더라 셋다 내가 안키우는 애들인데 추천점 ㅎㅎ..


그리고 나는 가이드해줄겸 부계 하나 만들려는디 절정창술 vs 초심배마 뭐가 더 나을까? 애니츠 중에는 이 두개가 제일 끌리는데 적당히 사이클 굴려지면서 국밥캐릭 추천좀..


3줄요약
1. 뉴비데려옴!
2. 뉴비 - 환수 vs 딜키리 vs 서머너 추천좀
3. 나 - 절정창술vs초심배마 추천좀

알려줄때까지 숨참음 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