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5
조회: 273
추천: 0
진짜 뉴비 데려왔다!! 직업 추천좀!원래 모비노기 하는애인데 이제 재미없대서 은근슬쩍 로아 추천하고 호닥닥 데려옴 ㅎ 일단 직업 찾아보고 말해달랬는데 환수사 vs 발키리(딜) vs 서머너 고민하더라 셋다 내가 안키우는 애들인데 추천점 ㅎㅎ.. 그리고 나는 가이드해줄겸 부계 하나 만들려는디 절정창술 vs 초심배마 뭐가 더 나을까? 애니츠 중에는 이 두개가 제일 끌리는데 적당히 사이클 굴려지면서 국밥캐릭 추천좀.. 3줄요약 1. 뉴비데려옴! 2. 뉴비 - 환수 vs 딜키리 vs 서머너 추천좀 3. 나 - 절정창술vs초심배마 추천좀 알려줄때까지 숨참음 흡 ![]()
EXP
3,606
(1%)
/ 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그거알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