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밌다... 이걸 왜 이제야 했지

일단 노코스트 직업이라 스킬 난사해도 마나 스트레스 1도 없고

낙화 풍랑은 피면 필요할땐 차징 길게써도 되고
피면 필요없으면 바로 털어도 되고

이것저것 좋은거 많은거 같았는데 아직 우물안 개구리인거 같아서 영상 더 보고 공부할듯

지루했던 로아가 다시 재밌어졌다.. 역시 로태기때는 부캐를 키워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