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46
조회: 250
추천: 0
싱글 골드는 귀속이 맞다 생각함싱글골드를 귀속으로 돌리고
노말은 일부 유통골드 가능 귀속골드로 구매가 가능한 아비도스를 추가하는게 맞지 겨우 3만골 맞는데 작업장은 수십개의 계정이 돌아간다는거임 하하베때가 훨 골드가치가 높은게 맞는데 그러나 저러나 작업장은 양으로 쳐버린다는걸 생각해야함 고로 개인적인 소감은 1. 싱글은 귀골 + 재료 추가 2. 귀골전용 아비도스 구매가능한 상점 추가 3. 노말(파티레이드)부터 일부 유통골드 가능 이렇게 진행하는게 뉴비도 자연스럽게 렙업하면서 골드 수급도 하고 로아 파티플레이에 익숙해지는거라 생각함 이미 하하베라는 개좆망한 문제를 당하고 또 당하는건 바보짓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