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55
조회: 72
추천: 0
선배님들 은월 원래 배율만큼 나오기로 유명한거 아녔나요?ㅠㅠ진힐라 160퍼 배율로 3분 남겨놓고 깨고...
카더는 딜 샐일도 없는데 220퍼 배율로 12분 걸렸네요. 은월이 보마만큼이나 배율대로 클탐 나오는걸로 알았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귀참도 쉴새없이 넣고 벽캔은 할줄 몰라서 안했긴 했지만.. 혹시 빼먹을만한 온오프나 버프같은게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