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3 18:32
조회: 293
추천: 0
근데 챌섭 정체성 바뀔때가 되긴했음.버닝때나 서버 부스팅이 ㅈ도 의미없어서
제로부터 시작해도 약간 메이플클래식하듯이하다가 스펙업 좀 막히고 재미없고 하면 걍 본섭리프오고 햇던거지 챌섭되고나서는 어느정도 궤도에 들어가고 나면 양자택일 걸리는게 개에바였음. 템펙업 멈추고(또는 바가지 존나쓰면서) 챌섭 잔류하기 vs 챌섭 효과 다 던지고 본섭넘어가서 돈쓰기 이거때매 유입들 지금 넘어와라 넘어오지마라 말해주는것도 되게 복잡했음. 차라리 경매장통합하고, 챌섭 시즌 끝날때까지 챌섭에 있는게 이득인 상태로 만드는 게 훨씬 나음. 본섭 먼저넘어갈까? 하는 경우의 수를 싹 날리는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