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옹스서버에서 카링까지만 키우고 거의 접다싶이 하다가 여자친구랑 복귀한 유저입니다

여자친구랑 보스잡으면서 천천히 할려고 비숍을 했는데 모든보스를 배율 130정도에 잡히는데...

핵사 초기화권 있을 때 그냥 썬콜로 자전을 할까 고민입니다

그리고 썬콜 딜사이클이 빡빡한가요? 에반하다 좀 편한직업 하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