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퍼 30퍼 더쓰고 먹기 >> 그냥 도전 안함 >>  메포구하고 닉못사서 물린사람
20 - 30퍼어치는 뭐 어캐 처분하건 차라리 더쓰거나, 도전 안하는게 맞다

자기가 1차로 생각한 가격까진 바로바로 재입찰 달리고
그거 넘어가면 무한경쟁 힘드니까, 기도메타로 간보면서 느리게 재입찰

이러면 상대도 메포 부족하면 추가충전, 메소마켓 급충전 못하기도 하고
 타이밍러쉬로 그나마 마지막 코인 도전 가능함


1.2배준비해서 딱뎀으로 겨우이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