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단지 목표는 

40000점인데

뭔가 모르게 빨리 끝내고 편해지고 싶은 기분임.....

280렙 검밑솔 검마 뺴고 전부다 께면 되는데

왜 이렇게 급하게 먹고 있지.....

뒤에서 누가 쫒아오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