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05
조회: 271
추천: 0
어빌리티 종결 어케시키나요?보재상이면
재상 먼저 뽑고 그다음 블랙서큘? 을 하라는데 여기서 최고옵뽑고 마지막에 보공20퍼뜰때까지 계속하는건가요? 3개 다뽑고 블큐돌리는거하고 차이를 잘 모르겠어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