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퍼가 아니라 윗 18 아래 18이라 참 애매한데..

원래 내가 끼려고 사서 메멘토 던지면서 애완미트라 했는데

챌섭 새로 시작하면서 메소가 필요해지긴 했어

이거 지금 파는게 맞을까 아님 더 묵힐까?

이거 지금 팔면 얼마쯤인지 시세나 가격좀 알려줘

지금 파는게 챌섭 나오기 전보다 얼만큼 이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