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큐브나올때마다 던질거 고민인데
무기는 제네큐브 써서 띄우고
보조 엠블 둘중하나 3줄뗘야 편할거같은데
거래 안되지만 나은옵 뜰 확률 높은 보조 vs 거래 되지만 기댓값 낮은 미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