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에 나오는 보스들 얼굴도 못볼 놈들이다.

2. 1억 질러야 겜할 수 있음

3. 보스가 아직도 똥피하기 억까 원툴겜임.

4. 상위권 완자 ㅈㄴ하는데 하고 싶냐

어떻게 아냐고? 알필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