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물린거 그냥 360만정도라 얼마안되는거 없는 돈이라고 생각하고 살고있었는데
어젠가 오늘 유의종목 지정되서 상폐될거같아서 그냥 -80% 찍고
60만원 건져왔다...... 100이라도 남았을 때 팔껄

좆같으니까 60으로 오늘 막창사먹고
남은돈으로 현질해야지 메이린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