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는 시뮬에서 착용이 안되서
이거까지 끼면 완벽할 느낌

스킬 쓰는것도 은근 스커랑 비슷비슷

무기는 개복치인데 비싸서
비치볼로 그나마 짭 느낌으로 가능 (컬프프 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