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이라면 세팅 어떻게 할거야? 

칠흑은 제외하고 세팅할거구 모으는건 가능한데 한번에 더는 못보내 자급자족이라

지금은 17~18보장여명 거품 너무심해서 그냥 자급자족 주문서로 만들고있어

근데 이걸론 헥환 5만급도 못넘길거같아가지고..

목표는 아직안나온 보스긴한데 이지벨루나?돌이

헥환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