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랑 진투복이랑 유니크 보조만 사가지고 나머지 돈은 챌섭 내에서 벌어서 스펙업 하는데
진짜 수요일까지 보스 각 보면서 존버하니까 노멀 메이린까지 잡힌다

하루하루 세지는거 보는게 ㄹㅇ 재밌네
이게 챌섭이지ㅋㅋ

담주는 노블 들어오니까 세렌이랑 검마 도전하고 다다음주는 해방하고서 칼로스까지 각 볼수 있겠다

그리고 챌섭 다조 보상 개맛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