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들어오기전에 최소컷으로 한번 쳐보고 싶어서 도전해봤는데

레테 ㄹㅇ 세렌 담당일진이긴 한거같음 임펠 써놓고 거리 벌려도 소환수들이 다굴하러가니까

평딜 딜로스가 없음 ㅋㅋ 두번째 여명에 구체만 안맞았으면 딱됐을듯 ㄲ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