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18
조회: 242
추천: 0
엥??? 해방퀘 때매 해당 보스 그 주에 안 잡고 존버할 필요 없어??연모로 해방퀘 클리어 되기 때문에 해방퀘 때매 해방퀘 보스 안 잡고 존버할 필요없이
걍 아무 생각없이 잡을 보스들 다 잡고 그러고 해방퀘 깨야되면 이미 잡았던 해방퀘 보스를 연모로 들어가서 클리어해도 해방퀘 깨진다 이거 맞아??
EXP
731
(31%)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밍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