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29
조회: 164
추천: 0
지금 엠블 보조 레에 사긴 글렀나?본캐 템 보던거 누가 사가서 400억 정도 남는데
지금 챌섭 4여명 21~24퍼 밖에 한거 없음 미트라 130 보조 100 20블빈마 21밸트 될거같은데 무조건 미라클 이후에 보는게 맞음?
EXP
11,825
(53%)
/ 1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잉힝힝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