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07
조회: 247
추천: 0
이카만 패다가 노카 149퍼(어센틱15)로 처음 해봣는데 헥환8.42거의 2극 남고(오리진극딜 한번) 3페 5퍼 남은 상태로 극딜써서 죽이고 끝남
거의 18분 가까이 걸림 어센틱렙 차이가 큰가 3페 흉수 피 애매하게 남아서 지옥이네 어우 카링은 낮은컷 쉽지않네 그래도 매주 충분히 되긴하겠는데 시간없는날에는 이지 찍하고 치워야겟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