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12
조회: 355
추천: 0
법에 대해 잘 아시는 형님 계신가요..2023년 2월 6일에 계정을 1대주분께 8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그 후 2023년 2월 9일에 3대주분께 71만원에 팔았습니다 제가 2대주 인거죠 근데 일주일 뒤 3대주분께서 1대주님의 명의로 된 계정으로 아이템을 사기를 쳤다는 소식을 1대주님께 들었습니다 당연하게도 3대주님께 연락을 수차례 드렸으나 연락을 받지 않으셨고 사건은 그렇게 마무리 되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3년이 지난 지금 3대주님께서 갑자기 연락이 오셔서 본인은 징역을 살다왔고 계정을 회수 당했으니 2대주인 저에게 책임이 있고 저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 협박을 하셨습니다 저는 일단 계정 회수도 하지 않았고 저에게 책임이 없지 않느냐 그럼 어떻게 해줘야하냐 했더니 제가 돈을 주던가 1대를 같이 고소해서 돈을 1대에게 받고 3대인 자신에게 돈을 줘라 라고 말씀하셔서 일단은 시간도 늦었고 알겠다 내일 경찰서에 가서 한번 신고는 해보겠다고 합의 한 상태입니다 저에게 정말 책임소재가 있는걸까요?
EXP
23
(2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족발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