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8
조회: 712
추천: 0
미라클 왠지 다음주에 줄거같지않음??9일 해방은 패스만 지른애들도 다 하는거라서 그렇게 쉽게 자비를 베풀거같지않음
나름 챌섭에 힘 준 2일 해방애들한테만 혜택 주는게 어떻게 보면 맞는거같기도하고 +)다시 계산해보니까 이번달 2인검마 다음달 검솔하면 2일해방 되네 개날먹 ㅋㅋ 다음주 미라클이 맞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