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캐 비숍으로 사냥하는데 왤케 불편하냐 ㅋㅋㅋㅋ

비숍도 나름 사냥 goat인데 야누스 20렙따리라

챌섭 레테+야누스 30으로 사냥하다 오니까 역체감이 씨게느껴지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