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챌보단 나중에 쓸거 미리 맞춘다 생각하고 모자부터 맞췄고
하다보니 각 보여서 이것저것 사옴

아케인무기나 가성비템 치트키를 써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쓴 돈은 적은 편이고
감가는 큰 편일듯?


보조 날먹 안했으면 시작도 안했을건데 뭔가 잘 맞긴 했다
덕분에 오랜만에 빡시게 즐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