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9
조회: 1,496
추천: 0
슈챌런 따져보니 1300억정도 썼네![]() 슈챌보단 나중에 쓸거 미리 맞춘다 생각하고 모자부터 맞췄고 하다보니 각 보여서 이것저것 사옴 아케인무기나 가성비템 치트키를 써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쓴 돈은 적은 편이고 감가는 큰 편일듯? 보조 날먹 안했으면 시작도 안했을건데 뭔가 잘 맞긴 했다 덕분에 오랜만에 빡시게 즐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