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2
조회: 182
추천: 0
어제 저녁에 보스만 8시간 함..;;집에 6시에 와서 챌보스랑 본섭 밀린 보스 싹 미느라(다 밀지도 못 함)
챌섭 노블들어와서 다시 보스미느라 챌섭만 5시간 한 것 같네. 보스 시작할 때 빨래도 돌려놨는데 지금 일어나서 생각남 ㅋㅋㅋ 메이플 하나 하자고 모든 걸 유기했네...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