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9
조회: 226
추천: 0
페어리하트 레잠발랐는데 21퍼아니여도 괜찮나여?..메멘토 골드큐브 30개사서 10갠가에 힘18%떴는데
먼가 21%뽑고싶어서 남은거다돌렷는데 안떠서 현재18%인데 그냥쓰는게 맞을까여?.. 20개 남긴했는데 먼가 다른데에 쓸수잇을거같기도하고... 킵해보려고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