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보마키우고 있어요
보통 보마는 쿨뚝안쓰고 스탯뚝써서 저도 쓰는중

지금 이칼 105퍼로 도전중인데 딜이딸려서 타임아웃해요
그런데 막극이 타임아웃때매 자꾸 오리진후 잔여딜이 다 안들어가는데 이거때매 딜딸리는건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쿨뚝쓰고 앞에를 더 땡겨야하나요?

아니면 제가 그냥 못치고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