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46
조회: 100
추천: 0
이칼 최소컷이면 쿨뚝 무조건써야하나요?챌섭에서 보마키우고 있어요
보통 보마는 쿨뚝안쓰고 스탯뚝써서 저도 쓰는중 지금 이칼 105퍼로 도전중인데 딜이딸려서 타임아웃해요 그런데 막극이 타임아웃때매 자꾸 오리진후 잔여딜이 다 안들어가는데 이거때매 딜딸리는건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쿨뚝쓰고 앞에를 더 땡겨야하나요? 아니면 제가 그냥 못치고있는건가요
EXP
713
(13%)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폰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