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3
조회: 175
추천: 0
바이퍼 vs 렌 고민인데 투표좀해줘.. 핀볼해서 한분 10만이니 드림291바이퍼 조각 1만6000개 헥환8만
똥블렘 12 9 / 12 9 쓰고있는거 미트라로 바꿀때 보장이랑 여명 팔고 칠흑 맞추려고 준비 하고있었는데 바이퍼가 너무 안좋아보여서 고민임 285 렌 조각 6천개 템x 플라즈마 20성 30% 에디 8 5 제네무기 1추 보공20% , 블랙보조 공보보/공21% 똥블렘 51%에 올탯6% 딱 이렇게 있음... 바이퍼 템 안팔고 렌으로 바꾸면 심볼7렙 짜리들 일퀘 꾸준히하면서 계속 올려줘야하고 템도 7에테 맞출거같은데 엄청 오래걸릴거같고 조각도1만개넘게 사야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