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 풀드메있음
챌섭미션, 챌섭코인, 제네해방 이후에 걍 본섭가서 방어구 조금씩 맞추는게 나음? 당장 있는돈으로 방어구 17에테 유에둘둘 정도는 가능함

님들이라면 챌 끝날때까지 메이린 빨면서 있음? 아님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