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 때 운전면허 반필수직이라 1종 자동 급하게 따는 중임
이제 기능 봤는데 내가 봐도 운전 못하는 거 같음

기능 4시간+추가 2시간해서 땀..원래 수동으로 하다 어려워서 좌절하고 자동으로 바꿔서 하는 중

1.이거 경계선급으로 운전 재능 없는거야? 나중에 버스기사 같은 것도 생각중이었는데 걍 도로 위 시한폭탄급임?

2. 이제 기능 합격인데 도로주행,실주행이 찐임? 여태 맛보기?

어려웠던 건 차폭이나 코너 돌 때 라인이 좀 물리는 듯
멀리 보는 게 좀 어렵고, 바로 앞 상황에 급급한 느낌 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