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43
조회: 135
추천: 0
운전 면허 및 운전 궁금한 거 있어요취업할 때 운전면허 반필수직이라 1종 자동 급하게 따는 중임
이제 기능 봤는데 내가 봐도 운전 못하는 거 같음 기능 4시간+추가 2시간해서 땀..원래 수동으로 하다 어려워서 좌절하고 자동으로 바꿔서 하는 중 1.이거 경계선급으로 운전 재능 없는거야? 나중에 버스기사 같은 것도 생각중이었는데 걍 도로 위 시한폭탄급임? 2. 이제 기능 합격인데 도로주행,실주행이 찐임? 여태 맛보기? 어려웠던 건 차폭이나 코너 돌 때 라인이 좀 물리는 듯 멀리 보는 게 좀 어렵고, 바로 앞 상황에 급급한 느낌 좀 있음
EXP
527
(27%)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차구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