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많이가도 4만점찍으면 미련없이 리프탔는데
레테 맘에 들어서 챌 찍고 노칼유챔 겸 최대 익스우솔~노림3까지 보는 중임

미트라(레유급 생각중)부터 지르기 VS 18칠흑 싼부위부터 올리기 VS 보조사기(이거도 레유)

주마다 본섭서 200억 + @ 송금가능함 챌섭고수님들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