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44
조회: 289
추천: 0
챌섭 처음으로 제대로 달려보려는데![]() 지금까지 많이가도 4만점찍으면 미련없이 리프탔는데 레테 맘에 들어서 챌 찍고 노칼유챔 겸 최대 익스우솔~노림3까지 보는 중임 미트라(레유급 생각중)부터 지르기 VS 18칠흑 싼부위부터 올리기 VS 보조사기(이거도 레유) 주마다 본섭서 200억 + @ 송금가능함 챌섭고수님들 조언좀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