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분 검마 - 30분지나면 노블빠져버림+4페 체력비례 보호막때문에 평딜로 보호막이 안깍임...

20분 검마 - 4페 세이람까지 들고가기 가능해졌슴+4페 체력비례 보호막이 1/3토막나서 평딜로도 보호막 깔수있슴 ㄷㄷ

1페도 엄청 약해졌는데 4페가 엄청나게 단축되었슴 (최소컷기준 4페 30분 플탐의 절반을 4페때려야했슴 지금은 6분남기면 4페컷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