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 렌 이런 캐릭 말고 점점 스킬 추가 되면서

키세팅 복잡해지는데 alt 점프로 계속 쓰는 건 손해임

f점프... 아니 최소한 c점프라도 바꾸면 메생 편해짐



alt 점프 써서 스킬 몇 개 안 쓴다는 유입 있어서 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