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출시됐을때 해보고 메 접었다가 이번이 2번째임.
그때 불사인 < 이런것도 15만메포에 판 기억이 있는데
이젠 뭐 2글자닉도 잘 안팔리니뭐니 하는데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게야....
(맛있는팡이요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