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19
조회: 199
추천: 0
카레잠 블랙보조 vs 똥블렘일단 패스만 사고 나머지 무과금 기준임 깡통미트라가 너무 말도 안되게 비싸서 포기했음 근데 그럼 보조는 사올 수 있으니 똥블렘....에다가 카레잠 박는 건 너무 아까운거임 이미 엠블은 유에고 보조는 사올 수 있어도 직업이 팬텀인데 레유 기준 보공공 공공잡 130억 이상 [130억 위로는 20억이 훌쩍 뛰고 그 뒤로는 180~200이상이더라] 방공공 공공잡 90억 이러는데 솔직히 말해서 한 달 쉬지 않고 바짝 매일 채집+1시간씩 사냥하고 보스잡은 메소까지 합치면 130억선까지는 보조를 사올 수 있는데 130억 짜리 매물이 그때까지 남아있다는 보장도 없고 한달 조금 넘게 들여서 보조 사면 여명4셋 +@ 는 언제 맞추지...? 싶은거임 그래서 잠깐 생각해봤는데 블랙보조에 먼저 3만점 카레잠 박고 해방 후 4만점 카레잠으로 해방무기에 박은 뒤 메소 여유되면 몇 번 돌려주고 나머진 보스 코인 상점에서 얻은 블큡으로만 돌려보고 일반 블큡은 미라클 때 일반 보조랑 하트에 때려박아서 둘 다 레전 보내자 생각중이고 그동안 모으는 메소로 여명을 사서 맞춰서 보조 하나 사들일 시간에 직작 보조에 4여명 +@ 를 맞추자는 생각임 다들 어떻다고 생각함? 괜찮아보임..? 근데 또 생각해보면 3달이면 한 달 조금 넘게 바짝 모아서 보조사고 남은 기간 중 한 달 정도 바짝 모아서 여명 4셋 맞추면 되지 않냐 싶기도 한데 모르겠네 너무 빠듯할 거 같아서...
EXP
86,003
(80%)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빌드깎는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