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라 질러서 드메 노리고 쓰다가 팔고 하트는 미라클 때 지르는걸로 할까요?
아님 하트에 바를까요?
제로라 이미 무기 보조는 모두 레전이네요 
카레잠 2장 남아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