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13
조회: 191
추천: 1
더스크 개병신보스 할때마다 고문임가드 올리는거 파훼법이 있냐- X 걍 가드 올리면 똥만 존나 피해야됨
악몽게이지? 대처라 할까 느리게 차게 하거나 뭐 기믹에 안겹치게 내가 할수있는 어떤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ㅠ 걍 20분 내내 똥만피하고 딜하고.. 재미도없고 ㄹㅇ 고역임 눈알레이저 쀼다닥 싸는것도 개짜치고.. 기믹 파훼던 피지컬 보스던 뭐라도 있던가
EXP
2,974
(43%)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Bl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