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 올리는거 파훼법이 있냐- X 걍 가드 올리면 똥만 존나 피해야됨

악몽게이지? 대처라 할까 느리게 차게 하거나 뭐 기믹에 안겹치게 내가 할수있는 어떤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ㅠ 걍 20분 내내 똥만피하고 딜하고.. 재미도없고 ㄹㅇ 고역임

눈알레이저 쀼다닥 싸는것도 개짜치고.. 기믹 파훼던 피지컬 보스던 뭐라도 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