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맑음거 보고 저번주에는 그대로 깼는데
이번주에는 팀이 보스 잡으러 다시 돌아가길래 개당황함
저번주 케이라가 잘했던 것 같기도 한데 저번주는 15분 걸렸는데 오늘 25분 걸림..
인기글 보니까 보스 잡아야 한다는데 이러면 루트를 여러개 알아가야 하는 거임? 하나도 외우기 힘든데;